<네이버웹마스터> <구글> <빙> 목표설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목표설정

막연하게 오프라인에서 하는 일 말고 매일 같은시간에 출근하는거 말고 인터넷안에서 온라인으로 내가 내 영향력안에서 뭔가 수익을 창출하고 시간도 자유롭게 관리하고 싶다고 생각만하고 있었다
사무실이라는 공간을 만들고나니 구체적으로 내가 어떻게 뭐부터 실행해야할지 우선순위를 정하고 목표를 적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펜을 들고 지금 당장 내일부터 내가 해야할 것들을
적어보기 시작했다



일찍자고 일찍일어나기
미라클모닝실천
아침먹여 애들 보내기
애들 돌아오는 시간전까지 동영상강의듣고
공부하고 배우고 알아낸것들 실행해보기

라고 벽에 써붙여놨다ㅋㅋㅋ 홧팅!!!
내 삶에 도움이 되는 좋은루틴을 만들고
매일 실천하고 내가 적어놓은 것들을 하루하루
성취해나가다 보면 그 하루들이 모여 내가 목표했던
그곳으로 데려다줄것을 한치의 의심없이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