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마스터> <구글> <빙> 걷기운동
본문 바로가기

집순이걷기운동

걷기운동

 

 

나의 걷기코스길

둘찌 유치원에 데려다주고 걷기운동을 했다
운동하기로 마음먹었는데 막상 나오니 쫌 쌀쌀해서
아 춥다 그냥 집에 들어갈까? 잠깐 생각했는데
( 추운거 완전 1도 못 참는 여자
근데 오늘 진짜 쌀쌀하고 목이 휑해서 쫌 추웠다고ㅜㅜ)
하.지.만!!!
이제 나는 이전과는 다른 삶을 살기로 마음 먹었고
목표를 정하고 그것을 실천하고 끊임없이 생각하고
생각하는것에서 멈추는 게 아니고 여러생각들 중 좋은생각은 무조건 실행에 옮겨보기로 마음 먹었기 때문에
걍 애초에 생각했던 대로 걷기운동을 했다
걷기운동 +윌라(책읽어주는앱)는 꿀조합이다
오늘 미움받을 용기를 들으며 걸었다
쫌 난해함.... 내가 이상한가?
맞는 말 같으면서도 쉽게 수긍이 가지않는 면이 있다
다 읽으면 독후감 써야지

 

 

암튼! 1시간이 채 걸리지않은 오늘의 걷기운동은
대만족이다~ 몸도 가뿐하고 기분도 좋고 매우
개운하고 아이디어가 마구 떠올랐다~~
먼일이래??? ㅋㅋㅋㅋ 신난당
블로그에 카테고리도 더 늘렸다ㅋㅋㅋ 맞게 잘 운영하고있는지 잘 모르겠지만 내 주도하에 뭔가를 진행하고 있다는게 재미있다

'집순이걷기운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구동 천매산등산로  (0) 2020.11.26
도서관데이트  (4) 2020.11.22